customer > 의료상담모음 > 성격차, 성적인문제갈등 해결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U.S   ♥ 당신의 치유의 과정에 함께 하겠습니다.

logo

의료상담모음


 
작성일 : 02-03-13 11:03
성격차, 성적인문제갈등 해결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조회 : 12,388  
안녕하셔요. 저는 경기도성남에사는 30살의 주부입니다. 결혼한지는 2년정도 되었구요 맞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부부는 5년차이나고 성격차와(사고방식)성적인 문제가 많은것 같습니다. 제가볼때 제주의에서 제남편을 아는사람들중 대부분이 생각하는게 참 부정적이고 남들과 좀 특이합니다. 좋은쪽이아니고 대화가 안되는 쪽이죠.(중학교시절부터 계속 어렵게 살아옴-지금은좀나은데 예전에는 집안환경이 많이 어려웠다고함)결혼한지 2년되었지만 다툰날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모든면에서 전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한적이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들은바에 의하면 대부분의 남자들이 성욕구가 있다고 하던데 남편은 결혼전에도 관계를 많이 하지 않았고 결혼전 3개월부터 해서 현재까지 열손가락을 채울수가 없습니다. 그런부분에 대해서 대화를 하면 남편은 싫어하고 남들도 다 그런다고 합니다. 1년이 넘어서 겨우 병원치료2회받다가 아무이상없다고 그만두고 그냥 여직까지 왔습니다. 남편은 성격,성적인문제에 대해서 별스럽지 않게생각하는것 같습니다. 헤어지려고까지 했는데 남편은 자기가 무슨잘못을 했길래 이혼을당해야하냐며 화를내더군요. 남편도 불쌍한 사람이고 저도 이혼해서 좋을것도 없기에 다시한번 기회를 주기로 했습니다. 저또한 노력할꺼구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남편은 죽어도 저랑은 병원에 함께 가지 않겠답니다. 화를버럭내더라구요. 전 다른게 아니라 아내로써 해야할일이 있을것 같고 남편이 무슨생각을 하는지도 궁금하구요.
경기도성남시(모란역)인데 잘아는병원도 없고 너무멀면 남편이 잘 안다닐것 같아서요.(회사일도그렇구요) 혹시 소개해주실수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셔요*^.^*

김영우 정신건강… 16-07-01 20:41
 
성생활은 결혼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남편에게 그 점을 이해하도록 얘기하세요. 같이 가는 게 싫으면 혼자라도 정신과 상담을 받으라고 강하게 권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