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 당신의 치유의 과정에 함께 하겠습니다.

저서소개

양자물리학적정신치료 빙의는 없다

양자물리학적 정신치료 빙의는 없다

- 저자 : 김영우 - 출판사: 전나무숲

- 책소개 :
정신의학과 심리학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초자아 정신증상들 특히 빙의, 해리성 정체성 장애(다중인격장애), 채널링 현상, 임사체험 등 초자아 증상(자아초월 정신 증상)들에 대해 기존 정신의학 관점만이 아니라 인간 의식 연구의 첨단 과학, 양자물리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설명함으로써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치의 영역으로’ 알려졌던 초자아 증상들의 실체를 밝히고 있다. 초자아 정신증상들은 귀신의 장난이 아니라 인간의 의식과 상념, 감정의 에너지와 외부의 에너지 파동이 복잡하게 얽혀 일어나는 현상이므로 최면치료 등의 적절한 방법으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음을 강조하며, 21편의 치료 사례들을 통해 이를 증명하였다. 환자들의 치료 과정을 상세히 보여줌으로써 인간이 느끼는 삶과 죽음, 고통의 의미를 과거-현재-미래가 공존하는 우주적 차원에서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리고, 독자들의 세상을 보는 눈과 의식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영상으로 보는 책소개] : https://www.youtube.com/watch?v=ApzEZ8YuW5U
빙의는 없다

빙의는 없다 정신증상의 양자물리학적 이해

- 저자 : 김영우 - 출판사: 전나무숲

- 책소개 :
빙의, 해리, 채널링, 임사체험은 귀신의 장난이 아니다! 정신증상의 양자물리학적 이해『빙의는 없다』. 전생퇴행과 최면치료라는 정신치료 기법을 한국에 소개한 김영우 박사가 그동안 자아초월 정신 증상(이하 초자아 증상)들을 연구한 결과와 임상 사례, 완치가 불가능하다고 알려진 정신 증상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이해하고 느낀 것들에 대해 설명하는 책이다. 빙의와 다중인격 환자들의 자아초월 최면치료 사례들과 함께 인간 의식이 경험할 수 있는 여러 신비현상과 난치의 증상들을 양자물리학을 포함한 새로운 과학적 시각으로 이해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빙의라고 부를 수 있는 증상들은 존재하지만 사람들이 이에 대해 흔히 믿고 있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특별히 두려워할 이유가 없음을 일깨워준다.
전생여행

김영우와 함께하는 전생여행

- 저자 : 김영우 - 출판사: 정신세계사(1996)

- 책소개 :
『전생여행』은 국내 최초, 전생 기억 유도에 성공한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영우가 전하는 보고서로, 일반적인 치료법이 효과가 없는 환자들에게 최면기술 중의 하나인 전생퇴행 기법을 이용하여 병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전생퇴행요법과, 그 작업 중에 얻게 도니 여러가지 진리의 가르침들과 미래에 대한 예언들을 같이 다루고 있다.
human soul

Past-life journeys and messages of wisdom a psychiatrist's dramatic report on human soul
by Youngwoo Kim MD, 2020, Inner world Publishing

전생여행의 영문판

Past-Life Journeys and Messages of Wisdom chronicles eleven sessions that unlocked the memories of ones of doctor Kim's patient's past lives, Psychiatrist Youngwoo Kim shares the inspirational messages and prophecies of mysterious spiritual beings contacted through past-life regression techniques.Learn about hypnotherapy and how it can be used to trace the human soul's maturation on the journey to perfection.

Doctor Kim's expertise in human consciousness research and transpersonal psychiatry provides a credible basis for his case study's revelation of the meaning of life.
Where conventional therapies fall short, Kim illustrates a path to healing and enlightenment by way of transpersonal hypnotherapy experiences.

For self-achievement and the actualization of the soul, these methods offer a hope-filled alternative for those weary of the modern material world.

쾌청365

쾌청365 (행복한 수험생)

- 저자 : 김영우 - 출판사: 정신세계사(1998)

- 책소개 :
최면 요법의 전문가인 김영우 신경정신과 원장과 CLI 건강음악연구소장이 함께 만든 정신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소책자와 CD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영혼의 최면치료

- 저자 : 김영우 - 출판사: 나무심는사람(2002)

- 책소개 :
1996년, 국내 최초로 '전생 요법'을 통해 환자들을 치유하는 데 성공하고 그 결과를 『전생여행』이라는 책으로 공개하면서 널리 알려진 김영우 박사. 그가 또 한 권의 책을 펴냈다. 그는 전생퇴행요법에 성공한 이후, 증상의 원인이 불분명하고 잘 낫지 않아 여러 병원을 전전하며 오랫동안 상담 치료를 받고 약을 먹거나 한방, 기공, 천도, 굿 등의 온갖 방법을 통해서도 회복되지 않는 정신적, 신체적 증상을 가진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거의 보고가 없는 다중인격장애와 흔히 귀신들림이나 무병巫病이라고 하는 빙의 현상 환자들, 종교체험과 영적체험으로 인한 신체적·정신적 장애, 단전호흡이나 기氣 수련으로 인한 장애, 유체이탈과 임사체험, 영매현상 등의 신비체험 역시 중요한 영역으로 다루고 있다. 이번 책 『영혼의 최면 치료』는 이 중에서 특히 '귀신들림'과 '다중인격 장애' 환자들을 최면으로 치유하는 과정을 소개함으로써 미래 정신의학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고 있다.